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UAVOS, 리프 스프링 메인 랜딩 기어 공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대 1,200kg의 항공기를 지탱할 수 있도록 설계된 판스프링 시스템은 항공기용 프리프레그 카본으로 고온성형 공정을 거쳐 일반 철판보다 50% 더 강하고 얇고 가벼워졌다.

피비 그린터 작성 / 2023년 1월 24  



S1-V300 남성 UAS


UAVOS  는 고급 항공기를 설계, 개발 및 출시하기 위한 회사의 중고도 장기체공(MALE) 무인 항공기 프로그램의 일부로 설계된 메인 랜딩 기어 리프 스프링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리프 스프링 시스템은 최대 1,200kg의 항공기 중량을 지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항공기용 프리프레그 카본을 고온성형 공정으로 제작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틸에 비해 50% 더 강하고 얇고 가볍습니다. 

UAVOS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공기역학적 항력과 항공기의 연료 소비를 크게 줄이는 동시에 비행 성능을 현저하게 향상시킵니다. 메인 랜딩 기어 리프 스프링의 예에는 S1-V300 MALE UAS가 포함됩니다.

리프 스프링을 통해 실행되는 시스템은 유압 튜브, 바퀴를 연결하는 축 및 브레이크 시스템 구성 요소입니다. 스프링 다리 무게는 19kg입니다.

UAVOS가 수행한 엄격한 지상 기반 증명 테스트에서 판 스프링 시스템이 이륙, 비행 및 착륙과 관련된 모든 항공기 응력과 변형을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인 항공기가 착륙하거나 고르지 않은 활주로. 

UAVOS의 CEO인 Aliaksei Stratsilatau는 "우리는 무인 플랫폼을 개선할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여 고객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더 적합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MALE UAS 내구성을 크게 확장하는 동시에 운영 유연성을 더욱 높이는 새로운 중량급 랜딩 기어를 설계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UAVOS의 미래 중고도 장기 체공 무인 항공기 기능 개발에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