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영국 육군을 위한 UAS 이미징 및 감시 훈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훈련에는 Lockheed Martin UK가 영국 육군에 제공한 고정익 및 회전식 드론이 모두 포함됩니다.Mike Ball 작성 / 2023년 1월 25 




Inzpire Limited는 Lockheed Martin UK가 이끄는 미니 드론 계약을 지원하기 위해 곧 영국 육군에 훈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Project TIQUILA는 Lockheed Martin이 최첨단 이미징 및 감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15대의 회전익 Indago 4 및 99대의 고정익 Stalker VXE30 드론을 영국 육군에 제공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Inzpire는 Larkhill에 있는 Royal School of Artillery의 영국 육군 무인 항공 시스템(UAS) 교관에게 새로운 UAS가 효과적으로 통합되고 사용자가 그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훈련 요구 분석, 훈련 설계 및 훈련 전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 요구 사항을 설정한 후 Inzpire의 전문가는 이론 및 실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군대가 새로운 기능의 수명 주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맞춤형 교육 패키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TIQUILA를 통해 이 첫 번째 훈련을 받는 교관은 계속해서 32 Regt Royal Artillery의 최전방 병사들을 훈련하는 한편 프로젝트의 진화하는 훈련 패키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Inzpire는 UAS 및 원격 조종 항공 시스템(RPAS) 서비스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의 전직 군사 전문가가 영국 국방부 및 다양한 유럽 고객에게 라이브 및 합성 도메인에서 단일 및 집단 교육을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왕립 공군 RPAS 승무원에게 교육을 제공한 Inzpire가 영국 육군에 UAS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Inzpire의 관리 이사인 Brendan Nol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계약은 전투기에 핵심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Inzpire 목적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Inzpire의 운영 이해 및 전달 전문성이 Lockheed Martin UK로부터 다시 한번 인정받아 기존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기쁩니다.”

Inzpire의 정보, 감시 및 정찰 부문 책임자인 Andy Ba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길고 경쟁이 치열한 경쟁이었으며 Royal School of Artillery 교관에게 UAS 교육을 제공하도록 선택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다년간의 전술 UAS 및 ISR 작전 경험을 가진 고도로 숙련된 베테랑 전문가로 구성된 환상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육군이 이 놀라운 최신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능력.”

4.88m의 날개 길이에 무게가 20kg이 조금 넘는 Stalker 드론은 휴대가 가능하고 수직으로 발사되며 거의 조용합니다. 8시간 이상의 이미징 기능을 제공하며 약 60마일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접을 수 있는 Indago 4 드론은 무게가 2.5kg 미만이며 군인의 배낭에 넣고 2분 만에 약 8마일의 범위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카메라 시스템은 주야간 사람, 물체, 차량 및 무기를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드론 플랫폼 모두 군대를 위한 최첨단 이미징 및 감시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범위의 목표물을 찾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