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당일 Door-to-Door 배송을 위해 개발된 eVTOL 항공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ightyFly는 Cento eVTOL 항공기의 장거리 비행에 대해 FAA 인증 인증서를 받았으며 이제 라스트 마일 및 미들 마일 물류 서비스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피비 그린터 작성 / 2023년 1월 26 

마이티플라이 센토



마이티플라이(MightyFly)는 2세대 자율 하이브리드 전기 수직 이착륙(eVTOL) 항공기인 마이티플라이 센토(MightyFly Cento)를 공개했습니다. 

이전에 MF-100으로 불렸던 Cento는 100lbs(45kg)의 화물 용량과 150mph(240km/hr)의 최대 속도에서 600마일(965km)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8개의 전기 수직 리프트 팬, 1개의 전방 추진 프로펠러, 주로 탄소 섬유로 만든 높은 날개 기체 구성을 갖춘 Cento의 무게는 355파운드(161kg)에 불과합니다.

크기는 13.1피트 x 16.7피트(4m x 5m)로 소형차 2대보다 적은 총 면적을 차지합니다. 즉, 현장에 필요한 지상 환승역은 기존 주차장에 있는 2개의 차량만 있으면 됩니다.

Cento는 6피트 x 1피트 x 1피트(1.8m x 0.30m x 0.30m) 화물 내부 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컨베이어 벨트에 의해 적재 및 하역됩니다. 지상국에서 필요합니다.

MightyFly는 항공기의 운영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특송 서비스의 엔드 투 엔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ento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비행 사이에 지속적으로 재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ICE 엔진은 공중에 있는 동안 항공기의 배터리를 재충전하여 최대 600마일 범위에서 연속으로 여러 번 배달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ghtyFly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Manal Habib은 "전통적인 허브 앤 스포크 유통 모델은 중앙 집중식 창고 및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물류 문제를 거의 경험하지 않은 기업에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공급망 병목 현상과 물류에서 배운 교훈이 있다면 다양한 화물량과 신속한 타이밍 또는 긴급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의료 회사, JIT(Just-In-Time) 제조 및 현재 당일 배송을 제공하는 모든 소매업체의 51%는 상품과 부패하기 쉬운 제품을 최종 목적지까지 더 빠르고 저렴하게 운송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항공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지상 인프라를 포함하여 MightyFly의 종단 간 시스템의 모든 안전 표준 및 테스트 결과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거친 후 FAA(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는 MightyFly Cento에 장거리 비행에 대한 특별 감항 인증서 및 인가 인증서(COA)를 수여했습니다. 

이 COA를 사용하면 중고고도(최대 5000피트)에서 호버링에서 전방 비행으로의 전환을 테스트할 수 있는 더 큰 영공(230평방마일)으로 자율 항공기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

MightyFly는 2022년 12월 Cento의 자율 비행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한편, 500파운드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더 큰 버전의 Cento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