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Radionor는 탄력적이고 입증된 데이터 링크 통신에 대해 논의합니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Radionor Communication AS의 CEO인 Raymond Søderholm의 특집 기사


Radionor Communications AS 의 CEO인 Raymond Søderholm 은 UST와 함께 드론, 무인 지상 차량 및 자율 해군 함정과 같은 이동성이 높은 플랫폼을 위한 차세대 전술 데이터 링크 제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adionor의 디지털 위상 배열 안테나 기술은 최소한의 전자기 신호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범위와 안정성을 달성하여 LPD(Low Probability of Detect), LPI(Low Probability of Intercept) 및 AJ(Anti-Jam)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점대다점 전술 데이터 링크


Radionor Communications는 위상 배열 안테나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링크를 개발합니다. 이 기술을 전술 무인 통신 분야에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뛰어난 성능의 원인인 Radionor Communications AS의 디지털 위상 배열 안테나는 특정 패턴으로 배열된 여러 개의 작은 안테나로 구성됩니다. 소형 안테나는 개별적으로 제어되고 디지털 방식으로 조정되므로 안테나를 물리적으로 움직이지 않고도 전파 빔을 다른 방향으로 즉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상 배열 안테나를 매우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조정되는 안테나는 매우 정밀하고 정확하게 좁은 펜슬 빔을 생성합니다. 에너지를 원하는 방향으로 효율적으로 분배하는 것은 전자전에 대한 초장거리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탄력성의 이면에 있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자전 방어의 첫 번째 라인은 Radionor의 위상 배열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에 적에게 감지되지 않고 작동하기 위해 최소한의 전자기 서명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Radionor 데이터 링크는 LPD(Low Probability of Detect), LPI(Low Probability of Intercept) 및 AJ(Anti-Jam)를 제공하는 고급 파형을 사용하여 미션 효율성과 생존 가능성을 높입니다. Radionor의 전술 무전기는 온난한 기후와 추운 기후 모두에서 가장 까다로운 군사 작전을 위해 설계되고 견고해졌으며 전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Radionor는 탄력적이고 전투에서 입증된 데이터 링크 통신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거부 환경에서 정밀한 탐색을 위한 Radionor의 독점 임베디드 중복 탐색 기능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고유한 위상 배열 기능을 활용하여 Radionor는 GNSS 신호와 완전히 독립적인 정확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전술 라디오에 대한 독특한 액세서리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향상된 임무 효과와 생존 가능성으로 전술적 작전을 위한 새로운 사용 사례의 전체 세트를 엽니다. 우리의 핵심 노력은 현재 성공적으로 테스트한 무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 기능을 먼저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무인 부문에서 사용되는 Radionor 통신 솔루션의 사용 사례가 있습니까?

유인 및 무인 항공, 해군 및 지상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노르웨이 외무부가 승인한 다양한 정부 고객에게 고유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대부분의 납품은 엄격한 기밀로 유지됩니다. 다음은 많은 예 중 일부입니다.

Radionor Communications는 2023년 이후 무인 부문에 대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까?

Radionor의 전략은 모든 영역에서 무인 전술 작전을 위한 우선 데이터 링크 공급자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재밍 복원력과 GNSS 거부 기능을 갖춘 초장거리 점 대 다점 광대역 링크가 필요한 중요한 임무에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