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새로운 전술 등급 OEM GNSS 지원 관성 항법 시스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uanta Plus는 전술 등급 MEMS IMU를 소형 폼 팩터에 고성능 GNSS 수신기와 결합합니다.Mike Ball 작성 / 2023 년 2월 3일


SBG Quanta Plus GNSS 지원 INSSBG Systems 는 OEM 폼 팩터의 차세대 GNSS 지원 관성 항법 시스템(INS)인 Quanta Plus를 출시했습니다. 작고 가벼운 이 시스템은 전술 등급 MEMS IMU와 고성능 GNSS 수신기를 결합하여 GNSS 거부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위치 및 자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Quanta Plus는 UAV(무인 항공기) 기반 측량 시스템에서 LiDAR 또는 기타 타사 센서와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장된 PTP 서버(Precise Time Protocol)가 LiDAR(레거시 PPS synchro는 계속 사용 가능)와 같은 외부 장치와 1마이크로초 미만의 동기화를 보장하면서 모션 프로필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게 센서 매개변수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Quanta Plus는 내장형 데이터 로거, 원활한 통합을 위한 이더넷 인터페이스, 간단한 설정 및 제어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웹 구성 UI를 제공합니다. 



Quanta Plus는 또한 SBG Systems의 최신 후처리 소프트웨어인 Qinertia 내에서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Qinertia는 광범위한 CORS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RTK 보정을 사용하거나 프로세스 중에 기지국 데이터를 가져와 임무 중에 획득한 데이터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전방 및 후방 처리를 사용하고 GNSS와 IMU 데이터 간의 긴밀한 결합을 통합하여 위치 및 자세의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Qinertia는 대규모 복도 매핑 및 모바일 매핑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가상 기지국을 지원합니다. Qinertia를 데이터 처리 제품 및 워크플로의 구성 요소로 사용하려는 통합업체 및 OEM을 위한 특정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