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생존 가능한 공중 발사 효과 UAS의 첫 비행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GA-ASI의 고급 UAS 개념에 대한 GA-ASI의 Evolution 시리즈의 최신 항목인 GA-ASI의 Eaglet의 성공적인 첫 비행Sarah Simpson 작성 / 2023 년 2월 3일


생존 가능한 공중 발사 효과 UAS의 첫 비행




General Atomics Aeronautical Systems, Inc.(GA-ASI)는 유타주 Dugway Proving Grounds를 기반으로 한 비행 시연의 일환으로 처음으로 새로운 생존 가능한 Air-Launched Effect(ALE)를 비행했습니다. 비행은 2022년 12월 8일에 이루어졌습니다.

Eaglet으로 알려진 ALE는 Grey Eagle UAV, 헬리콥터 또는 지상 차량에서 발사하도록 설계된 저비용의 생존 가능한 UAS(무인 공중 시스템)입니다. 육군 연구소(ARL)와 항공 및 미사일 센터(AvMC)와의 기술 시연 동안 이글트는 미 육군 MQ-1C 그레이 이글 확장 사거리(GE-ER) UAS에서 발사되었습니다.

Eaglet은 더 크고 강력한 센서 또는 페이로드를 포함하는 'ALE Large' 범주에 속합니다. 디자인으로 인해 Eaglet은 여러 육군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범위의 페이로드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레이 이글, 헬리콥터 또는 기타 플랫폼이 운반하는 다른 장거리 페이로드와 함께 작동하여 다중 도메인 작업에서 심층 감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이글은 이글트를 발사하기 전에 수천 킬로미터를 운반할 수 있으며 무인-무인 팀 구성을 통해 또는 고급 팀 구성 명령 및 제어 개념의 구성 요소로 제어됩니다.

GA-ASI 회장 David R. Alexander는 “Eaglet의 첫 비행은 GA-ASI/미 육군 팀에게 중요한 이정표였습니다. “Eaglet은 그레이 이글, 회전익 항공기 또는 지상 차량에서 발사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갖춘 저비용의 생존 가능한 UAS입니다. 유인 항공기의 생존 가능성을 제공하면서 센서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치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aglet 디자인은 지휘관의 결정 주기를 줄이면서 전장 옵션을 확장합니다. 이 성공적인 비행에 이어 GA-ASI는 미 국방부(DoD)와 협력하여 이글트의 잠재력을 더 결정하기 위해 다른 훈련에 이글트를 선보일 것입니다.

Eaglet 비행은 GA-ASI와 미 육군 전투 능력 개발(DEVCOM) 육군 연구소(ARL) 및 항공 및 미사일 센터(AvMC)가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번역/제공 주식회사 아크로사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