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개발 중인 새로운 지상 관제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Desert Rotor는 새로운 휴대용 GCS인 FENNEC 12X와 데스크탑 장착형 GCS인 COMMAND 12XD를 개발 중입니다.Sarah Simpson 작성 / 2022년 11월 8 

무인 시스템 GCS(지상 관제소) 제조업체인 Desert Rotor 는 더 작은 휴대용 GCS인 FENNEC 12X와 데스크톱 장착 GCS인 COMMAND 12XD가 모두 현재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폼 팩터는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모든 크기의 범용 지상 관제소를 제공하는 Desert Rotor GCS 라인업을 재정비할 것입니다. 


Desert Rotor는 정확한 최종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비용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지상 관제소 설계를 제공합니다. Desert Rotor GCS 레이아웃은 고객에게 작업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한편, 최적화된 공간과 배선은 설정할 때 외부 케이블 및 연결을 최소화합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는 불필요한 비행 전 점검을 생략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CS 아키텍처는 또한 매우 보편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Desert Rotor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통신 시스템과 함께 시장에 나와 있는 거의 모든 무선통신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esert Rotor는 고객이 선택한 무선통신을 통합하기 위해 협력하여 공급업체에 구애받지 않는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작업에 맞게 GCS를 맞춤화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세련되고 전문적인 존재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Desert Rotor가 최근 개발한 GCS 하드웨어를 통해 엔지니어는 마더보드를 확장 또는 축소하여 크기 제한을 제거하고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는 GCS 솔루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Desert Rotor의 최신 휴대용 GCS인 MIRA 12X는 회사가 범용 GCS의 표준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입니다. HD 터치스크린과 통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단일 화면 UAV 지상 제어 스테이션인 MIRA 12X는 Intel i3, i7, i9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으며, 재설계된 스위치 어레이는 사용자가 특정 요구사항에 맞게 I/O 기능을 완전한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번역/제공 주식회사 아크로사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