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Amazon, Prime Air Delivery Drone의 새로운 디자인 공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mazon의 새로운 배송 드론은 범위가 증가하고 온도 허용 범위가 확장되며 약한 비에도 비행할 수 있습니다.피비 그린터 작성 / 2022년 11월 15 

아마존 프라임 에어



아마존이 2024년 서비스를 시작할 차세대 배달 드론 MK30을 선보였다. MK30은 2022년 후반에 캘리포니아의 로크포드와 텍사스의 칼리지 스테이션에서 최초의 프라임 에어 배달을 할 드론인 MK27-2보다 가볍고 작을 것이다. 

아마존은 MK30의 증가된 범위, 확장된 온도 허용 오차, 안전에 중요한 기능 및 약한 비에서 비행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이 드론 배송을 더 자주 선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mk30 

Amazon은 현재 드론의 소음 신호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드론은 사람과 구조물보다 훨씬 높은 수백 피트 상공을 비행할 것입니다. 패키지를 배달하기 위해 내려올 때도 드론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동네에서 일반적으로 들리는 소리보다 더 조용합니다. 그래도 Prime Air의 Flight Science 팀은 MK30의 인지 소음을 25% 더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맞춤 설계 프로펠러를 만들었습니다. 


Prime Air 드론 배송의 안전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Amazon의 드론은 새롭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면서도 여전히 자율적이고 안전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드론이 다른 항공기, 사람, 애완 동물 및 장애물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피하면서 더 먼 거리에서 작동할 수 있다고 믿는 정교한 감지 및 회피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에어 MK30 드론  

비행으로 인한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회사는 입증된 항공 우주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시스템에 안전을 설계했습니다. 이 최신 드론은 안전성과 신뢰성을 입증하기 위해 연방 항공국과 같은 국가 항공 우주 당국의 엄격한 평가를 거칩니다. 


그 이후로 Amazon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물류 네트워크에 투자하여 2일, 1일, 심지어 당일에 고객에게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방대한 양의 품목을 1시간 이내에,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30분 이내에 대규모로 지속적으로 배송하기 위해 Amazon은 드론이 성공으로 가는 가장 효과적인 경로라고 생각합니다. 회사는 앞으로 몇 달, 몇 년 안에 더 많은 고객에게 이 서비스를 확대하기를 희망합니다.


아마존 MK30 드론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