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엔지니어링급 드론 데이터 수집을 확장하기 위한 파트너십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Visual Intelligence와 Gremsy는 Visual Intelligence의 특허받은 MACS-3D 어레이 기술과 호환되는 T3 카메라 스태빌라이저의 맞춤형 2축 버전을 개발할 예정입니다.Phoebe Grinter 작성 / 2022년 12월 6 

VI_Gremsy_MACS3D-2AXIS



비주얼 인텔리전스는 드론용 카메라 짐벌 안정 장치 제조업체인 Gremsy 와 제휴하여 수직 데이터 캡처에 적합한 다중 카메라 어레이를 탑재할 수 있는 다축 짐벌을 생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엔지니어링 등급 센서를 신속하게 구매하고 드론을 배치하여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사이트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Visual Intelligence와 Gremsy는 Visual Intelligence의 특허받은 MACS-3D 어레이 기술과 호환되는 T3 카메라 스태빌라이저의 맞춤형 2축 버전을 개발할 것입니다. T3 시리즈를 기반으로 구축된 이 버전은 이전 모델의 고급 기능과 여러 드론 플랫폼과의 뛰어난 호환성을 계승하므로 데이터 캡처 임무를 위해 MACS-3D와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2축 T3 시스템은 또한 MACS-3D 시스템을 위한 우수한 성능과 최적의 무게를 제공하여 M300과 같은 다양한 드론으로 비행할 준비가 된 완벽한 페이로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Gremsy는 Visual Intelligence와 긴밀히 협력하여 Gremsy SDK를 개선하여 Visual Intelligence의 소프트웨어 도구 제품군과 더욱 밀접하게 통합되었습니다. 기타 최근 개선 사항에는 신속한 현장 설정을 위한 퀵 릴리스, 교체 가능한 2축 및 3축 짐벌 버전, 여러 항공기 비행 컨트롤러와의 호환성 및 산업용으로 내장된 고급 기능이 포함됩니다.

Visual Intelligence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Ted Miller는 “Gremsy의 민첩성을 유지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우리는 고유한 센서 기술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의 제조 능력을 기하급수적으로 향상시키고 국제 유통을 개선하여 더 많은 산업이 엔지니어링 클래스 드론 데이터를 워크플로우에 채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번역/제공 주식회사 아크로사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