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뉴스

이벤트/뉴스

Gimballed EO/IR 카메라와 함께 사용 가능한 고정 날개 매핑 드론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NextVision의 EO/IR 카메라와 Event 38의 E400 드론을 결합하여 수색 및 구조, 비상 관리 및 재해 대응 시나리오를 위한 강력한 도구를 만듭니다.Phoebe Grinter 작성 / 2022년 12월 7 

Event38 E400 VTOL



Event 38 Unmanned Systems의 최신 고정익 매핑 드론인 E400은 이제 NextVision의 짐벌형 EO/IR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nt 38에 따르면 EO/IR 카메라를 E400 플랫폼과 결합하면 수색 및 구조, 비상 관리, 신속한 수상 구조를 포함한 재난 대응 시나리오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만들어집니다. 

E400은 폼이 아닌 탄소 섬유 프레임을 사용한 군용 드론으로 험준한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E400은 내구성이 매우 길고 빈번한 충전 중단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E400은 한 번의 비행으로 훨씬 더 많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통합은 감시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입니다. E400은 완전 전기식이며 매우 조용하여 감지되지 않고 낮게 날 수 있습니다.

Jeff Taylor는 "Event 38에서 우리는 드론 기술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산업 및 부문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NextVision 카메라를 E400과 통합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vent 38의 설립자 겸 CEO. “E400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항공학에 대한 배경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경찰, 보안관, 국경 통제, 수색 및 구조, 비상 관리 또는 재난 대응 등 모든 공공 안전 팀이 운영자를 추가로 고용하지 않고도 항공 감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번역/제공 주식회사 아크로사

댓글 수정
취소 수정